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자주묻는질문

가장 많이 찾는 질문과 답변입니다.

  • 자주묻는질문

    전구색/주백색/주광색은 어떤 차이가 있나요?

  • 제품선택문의

    센서등을 설치했는데 터졌어요. 뭐가 문제인걸까요? HIT

    센서등이 터지게 되는 사유는 여러가지 있을 수 있으나 대부분 고객님의 경우에는 센서 모듈을 잘못 연결하여 발생합니다.

    센서 모듈의 IN선을 천장 전선에 연결하고 OUT선을 조명 전선에 연결하여야 하는데 전선 색상끼리 연결하여야 된다고 오인하여 섞어서 연결하게 되면 센서등이 터지게 됩니다.



    - 센서등이 터졌을 경우 다음을 확인해주세요.

    1. 전기를 전체 절전하신 후 센서등을 떼어내 주세요.

    2. 터지면서 발생된 스파크로 인해 타버린 부분이 있는지 확인해주세요.

    3. 탄 부분이 없다면 센서 모듈을 제거하신 후 제품을 설치하시고, 불이 들어오는지 확인해주세요.


    센서 모듈을 제거하신 후에 제품을 설치하시고, 이후 불이 정상적으로 들어온다면 모듈만 재구매해주세요.

    센서 모듈을 제거하신 뒤에도 점등이 안된다면 해당 제품은 사용할 수 없는 제품으로, 재구매를 하셔야 합니다.


    정확한 센서등 연결 방법은 아래를 참고하여 주세요.




  • 배송문의

    배송비는 어떤 기준으로 청구되나요? HIT

    결제금액이 5만원 미만일 경우 3,000원의 택배비가 발생됩니다.

    5만원 이상 배송 시 무료배송


    [ 잇츠라이팅 택배비 청구기준 ]

    박스값 + 포장 인건비 + 지정택배사 운송비 = 3,000원

    * 제주/ 산간 지역은 3,000원 이상 운송비 추가


    ※주의 사항※

    잇츠라이팅 택배비 3,000원 에는 박스값 + 포장 인건비 포함 잇츠라이팅 지정 택배사 (CJ대한통운)의 운송비가 합쳐진 금액으로

    조명의 특성상 박스의 크기 또는 무게에 따라 최초 배송비와 무관하게 추가 금액이 발생될 수 있는 점 유의 바랍니다.


  • 변경/취소/교환/반품

    교환/반품은 어떻게 진행하나요? HIT

     

     

  • 제품선택문의

    조명 소등 시에도 잔불이 남아 있어요.(잔광현상) HIT

    LED 조명은 전력 소비량이 낮아 미세 전류에도 자극받을 수 있습니다.



    - 잔광제거 콘덴서 설치하기

    잔광제거 콘덴서를 설치한다고 하여 잔광현상을 100% 해소할 수 있는것은 아니며

    현장에 따라 잔광제거 콘덴서 설치만으로도 해결되는 경우가 있고 그렇지 않은 경우가 있습니다.


    - 전자식 스위치를 사용하시는 경우

    전자식 스위치의 경우, 스위치가 지니고 있는 미세 전류가 조명에 자극을 주어 빛 떨림,

    잔광현상을 유발할 수 있기에 일반 똑딱이 스위치로 변경하여 사용해주시기 바랍니다.


    - 전기 점검이 필요한 경우

    다른 위치에 설치하면 이상이 없으나, 특정 위치에만 설치하면 잔광 현상이 발생되는 경우 해당 위치의 전기 배선 문제가 있을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전문가에게 현장 점검을 받아보시는 것을 추천해드립니다.


    - 다른 LED 조명은 이상 없는데, 특정 LED 조명만 잔광현상이 발생되는 경우

    설치 방법에 문제가 있을 수도 있으며, 제품 자체가 불량일 가능성도 있습니다.

    이 경우에는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도움드리겠습니다.



    고객센터 [1522-9713] 내선 4번

  • 제품선택문의

    평형대별로 어떤 밝기(W)가 적당할까요? HIT

  • 설치/AS문의

    설치서비스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HIT

    상품수령 후 주문누락, 오배송, 파손 여부를 먼저 확인해주신 후 고객센터(1522-9713) 또는 설치서비스 게시판을 통해 접수해주세요.  


    접수후 2~3일 내 설치협력업체 홍반장(1599-4858)에서 설치 일정 및 비용 안내를 위해 고객님께 연락을 드립니다.

    일부지역은 설치서비스가 불가할 수 있으니 참고 부탁드리겠습니다.


    [설치서비스 게시판 바로가기]


    [설치비 계산기 열기]



  • 설치/AS문의

    AS보장 기간은 얼마나 되나요? HIT

    AS보장 기간은 주문일로부터 1년 무상 AS 진행, 이후에는 평생 유상 AS가 진행됩니다.

    실외벽등, 잔디등과 같은 실외조명의 경우 무상 AS 기간 6개월, 이후 유상 AS가 진행됩니다.

    AS가 불가능해질 경우 10% 할인쿠폰을 지급해드립니다.


    단, 잇츠라이팅에서 구매한 제품만 해당됩니다.

    제품 부품 파손 및 불량의 경우 부속품 교체 등으로 진행이 되시며 경우에 따라 불량 제품을 회수하여 AS가 진행되실 수 있습니다.


    [ 설치 AS 부분은 불가하오니 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 설치/AS문의

    설치 후 제품에 불이 들어오지 않습니다. HIT

    연결부분 및 불이 들어오지 않는 제품의 상태를 사진으로 촬영 후, 고객센터(1522-9713)로 연락부탁드립니다.

  • 설치/AS문의

    수령 후 포장박스 개봉하니 상품이 파손되어 있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HIT

    수령한 그대로 사진 촬영하신 후, 고객센터(1522-9713)로 연락부탁드립니다.


    수령 후 7일 이내 상품만 교환/반품 가능하니 상품을 수령하시는 날짜에 바로 제품의 상태를 확인해보시기를 권장드립니다.

  • 설치/AS문의

    설치 중에 파손되었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HIT

    주문일과 주문자명 확인 후 고객센터(1522-9713)로 연락부탁드립니다.

  • 설치/AS문의

    거실등을 반씩 나눠서 점등되게 할 수 있나요? HIT

    거실등의 스위치가 2개로 이상으로 나눠져 있을 경우 조명 또한 나눠서 켤 수 있습니다.


    배송 메세지란에 원하시는 회로 구분위치 기재 요청 해주시거나, 1522-9713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더욱 자세한 안내 드리겠습니다.

  • 설치/AS문의

    설치요청은 어떻게 하나요? HIT

    설치가 힘들어서 못하시는 고객님께서는 유상으로 진행되는 전국설치서비스를 신청하시면 편리하게 설치하실 수 있습니다.

    - 직접 설치를 원하시는 고객님께서는 저희 잇츠라이팅 홈페이지 조명설치방법 게시판에 동영상을 참고하시면 쉽게 설치하실 수 있습니다.


    [설치서비스 신청게시판 바로가기]


    [조명설치방법 게시판 바로가기]

  1. 1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

최근 본 상품

이전 제품다음 제품

  • 최근에 고객님께서 보신 제품 N0.1
  • 최근에 고객님께서 보신 제품 N0.2
TOP